인천부평 빌라드마리 페르소나 스냅샷 원본 보정 후기~
결혼 한지 벌써 6개월이 다 되간다.
까마득하게 그 순간 행복했던 모든 순간을 다시 한번 상기 시켜줬던 것은 바로 "페르소나 웨딩 스냅샷!"
정신없이 결혼식을 한다는 말들이 떠올릴 만큼 순간의 시간들은 확실하게 지나갔다.
수많은 사진들이 찍히고 수없이 좋은 순간들이 있었음에도 다시한번 그순간을 기억 할 수 있을까?
페르소나 스냅을 결정하고 부푼 기대를 안았던 과거의 예랑이가 후기를 적어본다.
결혼식이 끝난 후에 결혼식때 찍었던 모든 사진들을 페르소나에서 제공해주었다.
내 기억에는 사진기를 두개 들고 다니셨는데 그 용도를 알게 된건 사진을 받은 후였다.
전체를 찍어주는 샷과 디테일들을 찍는 샷이 따로 있었다는 것을 ...
확실히 보정 전에 사진들도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는데 보정 후에는 더! 깔끔해졌다.
일단!
페르소나의 장점은 그 찰나의 순간들과 내가 기억하지 못할 장면들과 내가 기억하고 싶은 장면들을 고스란히 다 찍어주셨다. 그래서 수많은 사진에서 셀렉을 하는데 시간이 엄청 걸렸다. (셀렉을 위한 사진들을 전부 JPG 파일로 제공한 것은 안비밀)
인천부평 빌라드마리
사진을 셀렉하고 1-2달정도 걸린 것같다. 그만큼 인기가 많았고 우리말고도 수많은 신혼들의 예약으로 작업해주시는 페르소나 직원분들의 힘듦이 느껴졌다.
지금도 보정된 사진들을 많이 올리고 싶었는데 그만큼 고퀄리티 화질이다보니 일부만 올리게 되었다.
페르소나 스냅을 알게 된건 우연히 알게 되었지만 그만큼 퀄리티가 보장된다는 말을 기억한다. 결혼식 당일에도 틀에 박히지 않은 샷들이 찍혔음을 보면 알수 있다.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스냅사진들이 나의 결혼식을 다시 한번 상기 시켜주었다.
못난 얼굴 못난 표정들이였는데 어떻게 이렇게 이쁜 사진들만 찍어주셨는지 아직도 감사하다.
끝으로
내가 가장 사랑하는 나의 가족과 나의 신부의 모든 장면들을 담아준 페르소나에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 많은 결혼을 준비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되고 좋은 스냅을 고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