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안)
온라인 세상에서 내 제품의 영업사원은 바로 상.세.페.이.지 다.
내가 아무리 제품이 잘 났든, 최고의 가성비든, 고객은 나에게 직접 설명을 듣는게 아니라 바로 상세페이지를 통해 직접 설명을 읽는다.
고객 입장으로 보라!
내가 알고 싶은 것 , 내가 이 제품을 사야하는 이유를 상세페이지 안에서 찾는다. 아무리 충동적으로 제품을 구경하러 왔어도 내가 구매를 하는데에는 다 어느 한 지점에 포인트가 꽂혔기 때문이다.
나는 수없이 관찰하고 메모해가며 상세페이지 잘 만드는 방법을 고안했다.
제품을 만드는 제조자(개발자)와 제품을 디자인 하는 디자이너, 제품을 등록하고 판매하는 온라인 MD, 제품을 광고하는 마케터들에게
이 상세페이지 7공법을 알려주었고 그 방법을 토대로 실행하니 모든 매출력은 증가했다.
무작정 상세페이지만 잘 만든다고 다 잘팔린다고 할 수 없다. 그래도 이것을 충실히 이행하고 전쟁터로 나가보라. 얼마나 든든한지 느끼게 될 것이다.
수 없이 많은 제품들 사이에서 내 제품이 돋보이고 잘 팔리는 이유 , 많은 대기업이나 많은 고수들은 이미 정의하지않아도 다 내재하고 있다.
하나 하나 파헤쳐보자.
8년차 마케터,MD,운영자 입장해서 적어본다.
- 목차
1. 썸네일? 대표이미지! - 명동 한복판에서 눈에 띄어라.
2. 공신력 - 뭘 믿고 사? 후기있나? 독보적? 연예인?
3. 메인 스타트 이미지 - 한눈에 보여라, 겁을 줘라, 요약하라, 문제를 꼬집어라
4. 특장점 1,2,3 --456 - 제품 자랑 보다 위로해주고 공감해주고 제안하라
5. 옵션리스트 - 깔끔하게, 돋보이게, 악센트 주어
6. 디테일 뷰 - 실제 사용, How to use, QnA
7. 배송정보 - 빨리빨리! 대한민국 ,온라인의 수호천사 택배아저씨
0. 이벤트/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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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나누냐고? 섞고 섞고 돌리고 돌리고
내 맘대로 섞어야한다.
적어본다.
미숙한 글솜씨와 함께 내 지식을 세상에 공유한다. 인기 없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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